Digital Recipe

전반적으로 향상된 속도 - IE9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반적으로 향상된 속도 - IE9

노리터 2011. 3. 15. 22:19

전반적으로 향상된 속도

성능 향상 그림Internet Explorer 9로 더 빠르고 효율적인 검색 경험

하드웨어 가속 텍스트, 비디오 및 그래픽

Internet Explorer 9(인터넷 익스플로러 9)의 새로운 그래픽 기능과 향상된 성능으로 풍부하고 실감나는 환경을 경험해 보십시오. 하드웨어 가속 텍스트, 비디오 및 그래픽이란 웹 사이트가 마치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처럼 작동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HD(고화질) 비디오가 매끄럽게 재생되고, 그래픽이 선명하고 빠르게 표시되며, 색이 실제 색상처럼 표현되고, 웹 사이트는 이전과 전혀 다른 방식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새로운 JavaScript 엔진인 Chakra와 같은 하위 시스템 향상 기능을 통해 웹 사이트 및 응용 프로그램이 보다 빠르게 로드되고 더욱 즉각적으로 응답합니다. Internet Explorer 9(인터넷 익스플로러 9)와 Windows 7(윈도우 7)에서 제공하는 강력한 그래픽 기능이 함께 만나면 Windows(윈도우)에서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최고의 웹 환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예를 확인하려면 beautyoftheweb.com으로 이동하십시오.

더 빠른 설치, 더 빠른 시작

Internet Explorer 9(인터넷 익스플로러 9)의 설치는 이전 버전보다 더욱 빠르고 간단하며 능률적입니다. 사용자가 결정해야 할 부분이 줄어들었고, 페이지 로드 시간은 단축되었으며, 업데이트를 개별적으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설치하는 즉시 검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 탭 페이지

한 번 클릭 탐색 그림새 탭 페이지로 즐겨 찾는 사이트 관리

Internet Explorer 9(인터넷 익스플로러 9)는 사용자가 가장 자주 방문하는 웹 사이트를 밖으로 보여 주고 한 번에 클릭할 수 있는 위치에 표시합니다. 브라우저를 열면 새 탭 페이지는 사용자가 검색을 하면서 다음으로 수행할 작업을 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유익한 제안 및 정보를 제공하여 검색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새 탭 페이지에는 각 사이트의 아이콘과 기본 색이 사용되므로 각 사이트를 보다 쉽게 식별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은 선택할 사이트가 여러 개 있을 때 특히 유용합니다. 또한 사이트 표시기에는 해당 사이트가 자주 방문하는 곳인지 여부가 나타납니다. 즐겨 찾는 사이트는 가장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와 함께 먼저 나열되어 표시됩니다. 나중에 시간이 지나 즐겨 찾는 사이트의 선호도가 바뀔 경우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닫으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새 탭 페이지에서 닫힌 탭이나 마지막 브라우저 세션을 다시 열거나 InPrivate 검색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InPrivate 세션은 새 탭 페이지에서 방문한 페이지를 추적하지 않습니다. 새 탭 페이지의 사이트도 작업 표시줄에 고정하여 즐겨찾기 사이트를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ctiveX 필터링

ActiveX 필터링 알림ActiveX 필터링을 활용하면 실행할 ActiveX 컨트롤을 선택하고 위험한 컨트롤로부터 컴퓨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ActiveX는 여러 주요 웹 사이트에 포함되어 사용자의 검색 환경을 개선하는 기술로, 동영상 재생, 애니메이션 표시 및 특정 유형의 파일 보기와 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ctiveX는 보안 위험을 초래하고 컴퓨터 성능을 저하시키는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의 ActiveX 필터링을 사용하면 모든 사이트에서 ActiveX 컨트롤을 차단한 다음,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만 해당 컨트롤을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믿을 수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모든 ActiveX 컨트롤의 실행 여부를 올바르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위험하거나 신뢰할 수 없는 ActiveX 컨트롤을 더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Comments